전화상담안내
02-3489-9500
로그인해주세요

최근 본 상품
book
2023 ALL THAT 올댓 형사법 수사·증거
book
2022 박문각 공인중개사 기본서 2차 세트 (전4권)
book
2022 프라임 공인중개사 객관식문제집 2차
HOME > > > >
2023 유튜버 이성진 강사의 SMAT 모듈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핵심특강 파트별 인터넷 강의 무료제공
정가 15,000원 당일 출고 안내  
판매가 13,500 [10% 할인]
적립금 675원 적립 [5% 적립]
배송비 2,500원 (총 구매금액 2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저자 이성진 책유형 문제집
출판사 지식오름 판형(SIZE) 188*257
페이지 256 판쇄
최신발행일 2022/04/30 ISBN 9791191292480
  • 주문수량
  • -
    +
  • 총 상품금액
  • 13,500
  • 총 상품금액에 배송비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결제시 추가될 수 있습니다.
상품소개 펼쳐보기
  • ● 이 책의 특징 
    1. 최신 출제유형을 반영한 핵심기출문제 수록 
    2. 한국생산성본부 MAT 기출문제 수록 
    3. 시험 KeyPoint 정리 
    4. 학습자를 위한 실무형 서비스이론 정리 
    5. NCS를 기반으로한 실무형 교재 
     
     
    서비스경영능력자격(SMAT)은 바른 인성을 갖추기 위한 필수 자격 과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사와 같은 일상에서 기본이 되는 예절을 배우고 직장에서는 상급자와 하급자간의 지켜야할 언행을 배워 직원들 사이에서 발생하는 최소한의 갈등을 예방합니다. 
     
    바람직한 수준에서 서로가 지켜야 할 서비스의 기준을 정하고, 실무자, 관리자, 경영자들이 갖춰야할 서비스 역량을 체계적으로 구분하여 산업현장에서 발휘되는 실무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제 SMAT는 서비스 산업뿐만 아니라 모든 산업에서 필요한 영역이 되었고 바람직한 사회를 만들기 위한 최소한의 기준이 되었습니다. 
    나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서로가 존중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서비스경영능력자격(SMAT) 취득에 여러분들 모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 PART 1 비즈니스 매너 
    PART 2 이미지 메이킹 
    PART 3 고객 심리의 이해 
    PART 4 고객 커뮤니케이션 
    PART 5 회의 기획 및 의전 실무 
    PART 6 모의고사 
    PART 7 Answ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