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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한국생산성본부 서비스경영자격 공식 교재
정가 15,000원 당일 출고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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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김화연 책유형 문제집
출판사 박문각 판형(SIZE) 190*260
페이지 320 판쇄
최신발행일 2021/11/15 ISBN 97911670434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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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소개 펼쳐보기
  • ■ 책소개 
     
    SMAT 서비스경영자격은 산업계 및 교육계에서 서비스 산업의 핵심 인재 역량을 위한 실무형 국가공인 자격이다. 박문각출판의 『2022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는 주관처인 한국생산성본부의 인증을 받은 신뢰도 높은 SMAT 공식 교재로, 2014년 첫 출간 이래로 2021년까지 누적 판매 부수 1위를 달성하였다. 본서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전략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수험 방향에 대한 가이드를 강화하였다. 모듈별로 전체 내용을 '한눈에 보기'로 보여준 뒤 중요한 내용을 우선순위와 함께 제시함으로써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구체적으로 중요한 파트를 제시한 후 각 ..
  • 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 상담 
    CHAPTER 01 서비스 세일즈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 세일즈 전략 
    CHAPTER 03 고객 상담 성공 전략 
    CHAPTER 04 MOT 분석 및 관리 
    CHAPTER 05 고객 유형별 상담 전략 
    핵심 키워드 정리 
    실전 예상 문제 
     
    PART 02 고객관계관리 
    CHAPTER 01 고객관계의 이해 
    CHAPTER 02 고객획득-유지-충성-이탈-회복 프로세스..
저자소개
  • [김화연] 
    · 숙명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 학사 
    ·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외식경영학 석사 
    · 세종대학교 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 박사 
    · 現,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항공서비스 전공 부교수 
    · 現, 한국생산성본부 파트너 강사 
    · 前, 백석예술대학 관광학부 겸임 교수 
    · 前, 혜음커뮤니스 대표 
    · 前, ㈜삼국교육문화연구원 이사 
    · 前,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 
    · 前, 지식경제부 파트너 강사 
    · 前, ㈜루트컨설팅 파트너 강사 
    · 前, 세종대학교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외래 교수 
    · 前, 수원대학교 호텔관광학부 외래 교수 
    · 前,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관광영어과 외래 교수 
     
    <주요 저서> 
    - SMAT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박문각출판) 
    -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박문각출판) 
    -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박문각출판) 
    - 항공객실업무론 (백산출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