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안내
02-3489-9500
로그인해주세요

최근 본 상품
book
2022 Win-Q 종자기사.산업기사 필기 단기완성
book
2022 무료 동영상 강의가 있는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book
2022 박문각 주택관리사 기본서 1+2차 세트 (전5권)
HOME > > > >
2022 에듀윌 SMAT 모듈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1주끝장
한국생산성본부 공식 인증
정가 16,000원 당일 출고 안내  
판매가 14,400 [10% 할인]
적립금 720원 적립 [5% 적립]
배송비 2,500원 (총 구매금액 2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저자 유지영,박정아,김정현 책유형 기본서
출판사 에듀윌 판형(SIZE) 188*257
페이지 292 판쇄
최신발행일 2021/11/18 ISBN 9791136013156
  • 주문수량
  • -
    +
  • 총 상품금액
  • 14,400
  • 총 상품금액에 배송비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결제시 추가될 수 있습니다.
다른 고객님이 함께 구매한 상품
  • 2022 에듀윌 SMAT 모듈C 서비스 운영..
    14,400
    (10%할인, 5%적립)
  • 2022 SMAT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
    13,500
    (10%할인, 5%적립)
저자의 다른 책
  • 2022 에듀윌 SMAT 모듈C 서비스 운영..
    14,400
    (10%할인, 5%적립)
상품소개 펼쳐보기
  • 서비스 취업/승진 대세, 국가공인 SMAT! 
    국가공인 자격시험으로 시행되며 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해 활용 가능 
    학점은행제에 따라 서비스경영분야 최대 학점 인정! 
    '제22차 자격학점인증기준'에 따라 1급(컨설턴트) 취득 시 10학점, 2급(관리자) 취득 시 6학점 부여! 
    * SMAT 1급 취득 시 전문학사(경영, 관광경영), 학사(경영학,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일 경우 전공필수 학점으로 인정 
    * SMAT 2급 취득 시 전문학사(경영, 관광경영)일 경우 전공필수 학점으로 인정 
    * 위 제시된 전공이 아닐 경우, 일반선택 학점으로 인정 
     
    ■이 책의 구성 
    한국생산성본부에서 공식 인증한 교..
  • Subject 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 상담 
    01 서비스 세일즈의 이해 
    02 서비스 세일즈 전략 분석 
    03 성공적인 고객 세일즈 전략 
    04 고객 상담 방법 
    05 MOT 분석 및 활용 
    적중 예상문제 
     
    Subject 2 고객 관계 관리(CRM) 
    01 고객의 분류 및 고객 구매 사이클 
    02 고객 포트폴리오 전략 및 고객 가치의 이해 
    03 고객 관계의 이해 
    04 고객 가치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