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안내
02-3489-9500
로그인해주세요

최근 본 상품
book
(최신개정판) 박문각 물류관리사 화물운송론
book
2021 에듀윌 매경TEST 기본서 경제편 + 경영편
book
2021 Win-Q 환경측정분석사 수질분야 필기 단기완성
HOME > > > >
2021 CS Leaders 관리사 이론&기출문제집
정가 35,000원 당일 출고 안내  
판매가 31,500 [10% 할인]
적립금 1,575원 적립 [5% 적립]
배송비 무료
저자 이서희 책유형 기본서
출판사 나눔Book 판형(SIZE) 188*257
페이지 759 판쇄
최신발행일 2020/11/16 ISBN 9791196930899
  • 주문수량
  • -
    +
  • 총 상품금액
  • 31,500
  • 총 상품금액에 배송비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결제시 추가될 수 있습니다.
상품소개 펼쳐보기
  • ● 이 책의 특징 
    1. 저자직강 동영상강의(유료) 
    2. 최신경향 핵심정리(수록) 
    3. 국가공인 자격수험서(자격증)
  • PART 1 고객만족관리 개론 
     
    1. 고객만족관리 개념과 필요성 13 
    2. 고객만족경영의 성공요인 35 
    3. 고객만족경영의 변화와 흐름 55 
    4. 고객관계관리의 기대 효과 85 
    5. 고객행동 이해 및 관계 개선 107 
    6. 서비스 개론의 이해 147 
    7. 서비스 리더십 개요 173 
     
    PART 2 고객만족 전략론 
     
    8. 서비스 청사진의 설계와 모니터링 203 
    9. 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