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안내
02-3489-9500
로그인해주세요

최근 본 상품
book
(최신개정판) 박문각 물류관리사 보관하역론
book
2021 이명훈 하이패스 행정학 단원별 예상문제집 900제
book
2021 시대에듀 위생사 한권으로 끝내기
HOME > > > >
CS Leaders 관리사(CS 리더스 관리사) 핵심이론 기본서
CS 리더스
정가 32,000원 당일 출고 안내  
판매가 28,800 [10% 할인]
적립금 1,440원 적립 [5% 적립]
배송비 무료
저자 강정민·조윤진·강종혁·강정민·정하린·이선미 책유형 기본서
출판사 박문각 판형(SIZE) 188*258
페이지 600 판쇄
최신발행일 2020/06/15 ISBN 979-11-6444-547-9
  • 주문수량
  • -
    +
  • 총 상품금액
  • 28,800
  • 총 상품금액에 배송비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결제시 추가될 수 있습니다.
상품소개 펼쳐보기
  • ■ 책소개 
     
    CS Leaders 관리사 핵심이론 기본서 
     
    ㆍ서비스 현장 실무능력 향상을 위한 핵심이론 
    ㆍ최근 5년간 기출유형을 분석한 실전형 문제 수록 
    ㆍCS교육전문기관이 기획한 명품 수험서 
    ㆍCS교육 및 현장 전문가로 구성된 최고의 집필진이 펴낸 최고의 수험서 
     
    ■ 출판사 리뷰 
     
    본 교재는 시험 주관기관인 한국정보평가협회의 산학협력기관인 KnJ스마트경영연구소가 출제기준과 방향에 맞추어 적중률 높은 내용을 수험생이 이해하기 쉽도록 작성하는 것에 중점을 두었고, 
    서비스 개념과 서비스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 내용을 맥락있는 구성으로 서..
  • 제1과목 고객만족(CS) 개론 
     
    PART 01 고객만족 
     
    CHAPTER 01 고객만족(CS) 관리 개론  
    01 고객만족 관리의 개념과 필요성  
    02 고객만족 관리의 역사 
    03 고객만족 관리의 프로세스 구조 
     
    CHAPTER 02 CS(고객만족)경영 
    01 고객만족경영의 기본 개념 
    02 고객만족경영 사례연구-노드스트롬 백화점 
    03 고객의 행동과 고객만족경영 
    04 고..
저자소개
  • [강정민] 
    · KnJ스마트경영연구소 공동대표 
    · SMAT(성안당) 공저 
    · 목원대학교 외래교수 
    · 前 중앙소방학교 전임교수 
    · 前 사회복무연수센터 전임교수 
    · 前 한국코치협회 전문코치 
    · 前 버크만 퍼실리테이터 
     
    [조윤진] 
    · KnJ스마트경영연구소 공동대표 
    · 경영학 박사 
    · SMAT(성안당) 공저 
    · 목원대학교 겸임교수 
    · 대전보건대학 겸임교수 
    · 前 중앙소방학교 전임교수 
    · 前 우정공무원 교육원 전임교수 
    · 前 버크만 퍼실리테이터 
     
    [강종혁] 
    · 청담인성교육원 대표 
    · 행정학 박사 
    · 경기도 선거관리위원회 초빙교수 
    · 국립공주대학교 외래교수 
    · 굿시티즌스 본부장 
    · 前 대통령 직속 민주평화통일자문위원 
    · "킬링으로 힐링하자" "기분전환" 저자 
     
    [강정민] 
    · 배재대학교 겸임교수 
    · 우송정보대학 겸임교수 
    · 대전오월드 서비스컨설턴트 
    · 글로벌라이프 비전연구소 상임이사 
     
    [정하린] 
    · 정하린 CS아카데미 원장 
    · 컬러앤코퍼레이션 대표 
    · ㈜서비스경영컨설팅코리아 이사 
     
    [이선미] 
    · 서울호텔관광직업전문학교 외래교수 
    · 비주얼이즈 교육컨설팅 전임강사 
    · 한국 애니어그램 경영협회 이사 
    · 前 아샤서비스아카데미 전임강사 
    · 前 (주)파리크라상 CM 전임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