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안내
02-3489-9400
> 수험정보 > 수험뉴스 > 자격증

제목   [공인중개사] 6월 중개사 문제풀이로 응용력 상승
No : 343        작성자 :   운영자       작성일 : 2012/06/05 17:29:28     조회 : 12857  
과목별 심화이론 정리 병행 필요  
 
 
 
 
오는 10월28일 제23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치러진다.  
이번 시험을 준비하는 중개사 수험생들은 과목별 기본이론을 마무리하고 문제풀이를 앞두고 있다.  
 
다가오는 6월은 중개사 수험기간의 중반부에 접어드는 시기인 만큼 체계적인 학습 계획이 필요하다.  
 
 
 
학원 관계자는 이론 정리를 반복하며 문제풀이를 통해 응용력과 자신의 실력을 확인해봐야 한다고 조언했다.  
 
우선 그동안 배운 과목별 이론을 꼼꼼하게 복습하는 것이 좋다. 이때 활용할 수 있는 교재는 과목별 요약집 등으로 중요 내용을 확인하며 회독을 반복하도록 하자.  
 
 
 
중개사 시험 합격생은 6과목을 치르는 시험 특성 상 이론 공부가 부족하면 합격권에 드는 점수를 받기 어렵다. 시험의 마무리에 접어들수록 이론의 중요성이 커지므로 이를 명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그동안 배운 내용을 문제풀이를 통해 응용해 보는 것도 필요하다. 각 과목별로 기출문제 및 단원별 문제풀이를 통해 자신이 아는 내용을 점검하고 부족한 부분을 확인하는 것. 수험 전문가는 문제풀이를 할 때 명심해야 할 점은 채점 뒤 반드시 해설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기본서 등을 통해 해당 이론을 다시 정리해야 한다고 조언해왔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