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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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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자 김화연 책유형 문제집
출판사 박문각 판형(SIZE) 188*258
페이지 280 판쇄
최신발행일 2020/01/15 ISBN 979-11-6444-26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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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소개 펼쳐보기
  • ■ 책소개 
     
    ·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다양한 예상 문제와 모의고사 수록 
    · 일반형, O/X형, 연결형, 사례형, 통합형 문제 수록 
    · 서비스 사례를 바탕으로 한 문항 구성 
    · NCS 국가직무능력표준을 반영하여 직업기초능력 향상 
     
    ■ 출판사 리뷰 
     
    본 교재는 SMAT(서비스경영자격) 시험을 주관하는 한국생산성본부의 인증을 받은 공식 교재로 선정된 가장 신뢰도 높은 교재로, SMAT의 자격종목별 출제 범위에 맞춰 수험생들의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가장 적합한 내용을 수록하였다· 또한 체계적인 서비스 전문가의 양성이라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의 이론 체계와 실무를 함께 구성하였다·  
     
    SMAT 시험은 일반형, O/X형, 연결형, 사례형, 통합형의 다양한 유형의 문항이 출제되는데 이에 대비하기 위하여 여러 유형의 예상 문제를 수록하였다· 특히 사례형, 통합형 문제는 서비스 사례를 바탕으로 문항이 구성되어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실무 능력을 검증할 수 있도록 하였다· 

  • 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 상담 
    CHAPTER 01 서비스 세일즈의 이해 
    CHAPTER 02 서비스 세일즈 전략 
    CHAPTER 03 고객 상담 성공 전략 
    CHAPTER 04 MOT 분석 및 관리 
    CHAPTER 05 고객 유형별 상담 전략 
     
    PART 02 고객관계관리 
    CHAPTER 01 고객관계의 이해 
    CHAPTER 02 고객획득-유지-충성-이탈-회복 프로세스 
    CHAPTER 03 고객관계관리시스템 
    C..
저자소개
  • [김화연] 
    · 숙명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 학사 
    ·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외식경영학 석사 
    · 세종대학교 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 박사 
    · 현)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항공서비스 전공 조교수 
    · 한국생산성본부 파트너 강사 
    · 전) 백석예술대학 관광학부 겸임 교수 
    · 혜음커뮤니스 대표 
    · ㈜삼국교육문화연구원 이사 
    ·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 
    · 지식경제부 파트너 강사 
    · ㈜루트컨설팅 파트너 강사 
    · 세종대학교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외래 교수 
    · 수원대학교 호텔관광학부 외래 교수 
    ·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관광영어과 외래 교수 
     
    <주요 저서> 
    · SMAT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박문각출판) 
    ·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박문각출판) 
    ·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박문각출판) 
    · 항공객실업무론 (백산출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