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안내
02-3489-9500
로그인해주세요

최근 본 상품
book
2019 1일이면 끝! 화물운송종사 자격시험문제 (8절)
HOME > > > >
2020 국가공인 SMAT 서비스경영능력시험 Module B 서비스마케팅 / 세일즈
정가 14,000원 당일 출고 안내  
판매가 12,600 [10% 할인]
적립금 630원 적립 [5% 적립]
배송비 2,000원 (총 구매금액 2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저자 한국서비스경영교육원 책유형 문제집
출판사 시대고시기획 판형(SIZE) 190*260
페이지 300 판쇄
최신발행일 2019/11/05 ISBN 9791125462606
  • 주문수량
  • -
    +
  • 총 상품금액
  • 12,600
  • 총 상품금액에 배송비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결제시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저자의 다른 책
  • 2020 국가공인 SMAT 서비스경영능력시..
    12,600
    (10%할인, 5%적립)
상품소개 펼쳐보기
  • ● 무료 동영상 강의제공 도서 
    ● SMAT Module B의 핵심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마인드맵 수록 
    ●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이론을 효과적인 시각적 자료와 실제 사례를 통해 다각적으로 제시 
    ● 적중률 높은 과목별 중요용어 및 연습문제 수록 
    ● 실전 완벽대비! 실전모의고사 수록 
     
    출판사 서평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국가공인 자격시험 SMAT(서비스 경영능력시험)는 급증하는 인력수요를 보이는 서비스 산업의 핵심 성공요인을 선별하여 서비스 직무의 현업 지식 및 역량을 평가하는 실무형 자격시험입니다. 시험은 Module A(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B(서비스 마케팅/..
  • ■ Part 01 서비스 세일즈 및 고객상담 
     
    01 서비스 세일즈의 이해 
    02 서비스 세일즈 전략 
    03 서비스 세일즈 성공법칙 
    04 고객유형 및 고객상황별 상담기법 
    05 MOT 분석 및 관리 
    연습문제 
     
    ■ Part 02 고객관계관리 
     
    01 고객관계의 이해 
    02 고객관계 관리의 이해 
    03 고객경험 관리의 개념 
    04 구매사이클과 충성고객 
    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