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안내
02-3489-9500
로그인해주세요

최근 본 상품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HOME > > > >
2020 SMAT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정가 14,000원 당일 출고 안내  
판매가 12,600 [10% 할인]
적립금 630원 적립 [5% 적립]
배송비 2,000원 (총 구매금액 2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저자 김화연 책유형 기본서
출판사 박문각 판형(SIZE) 188*258
페이지 316 판쇄
최신발행일 2019/09/30 ISBN 979-11-6444-263-8
  • 주문수량
  • -
    +
  • 총 상품금액
  • 12,600
  • 총 상품금액에 배송비는 포함되어있지 않습니다. 결제시 추가될 수 있습니다.
저자의 다른 책
  • 2020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12,600
    (10%할인, 5%적립)
  • 2020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
    12,600
    (10%할인, 5%적립)
상품소개 펼쳐보기
  • ■ 책소개 
     
    ·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다양한 예상 문제와 모의고사 수록 
    · 일반형, O/X형, 연결형, 사례형, 통합형 문제 수록 
    · 서비스 사례를 바탕으로 한 문항 구성 
    · NCS 국가직무능력표준을 반영하여 직업기초능력 향상 
     
    ■ 출판사 리뷰 
     
    본 교재는 SMAT(서비스경영자격) 시험을 주관하는 한국생산성본부의 인증을 받은 공식 교재로 선정된 가장 신뢰도 높은 교재로, SMAT의 자격종목별 출제 범위에 맞춰 수험생들의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가장 적합한 내용을 수록하였다. 또한 체계적인 서비스 전문가의 양성이라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의 이론 체계와 실무를 함께 구성하였다.  
     
    SMAT 시험은 일반형, O/X형, 연결형, 사례형, 통합형의 다양한 유형의 문항이 출제되는데 이에 대비하기 위하여 여러 유형의 예상 문제를 수록하였다. 특히 사례형, 통합형 문제는 서비스 사례를 바탕으로 문항이 구성되어 현장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실무 능력을 검증할 수 있도록 하였다. 

  • PART 01 비즈니스 매너/에티켓 
    CHAPTER 01 매너와 에티켓 
    CHAPTER 02 비즈니스 응대 
    CHAPTER 03 전화 응대 매너 
    CHAPTER 04 글로벌 매너 
     
    PART 02 이미지 메이킹 
    CHAPTER 01 이미지의 개념 
    CHAPTER 02 이미지 메이킹의 주요 이론 
    CHAPTER 03 인상/표정 및 상황별 제스처 
    CHAPTER 04 상황별 이미지 메이킹 
    CHAPTER 05 Voice 이미지 
     
    ..
저자소개
  • [김화연] 
    · 숙명여자대학교 식품영양학 학사 
    ·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외식경영학 석사 
    · 세종대학교 대학원 호텔관광경영학 박사 
    · 현) 백석대학교 관광학부 항공서비스 전공 조교수 
    · 현) 한국생산성본부 파트너 강사 
    · 전) 백석예술대학 관광학부 겸임 교수 
    · 전) 혜음커뮤니스 대표 
    · 전) ㈜삼국교육문화연구원 이사 
    · 전) 대한항공 객실 승무원 
    · 전) 지식경제부 파트너 강사 
    · 전) ㈜루트컨설팅 파트너 강사 
    · 전) 세종대학교 호텔관광외식경영학부 외래 교수 
    · 전) 수원대학교 호텔관광학부 외래 교수 
    · 전)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관광영어과 외래 교수 
     
    <주요 저서> 
    · SMAT Module A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박문각출판) 
    · SMAT Module B 서비스 마케팅?세일즈 (박문각출판) 
    · SMAT Module C 서비스 운영전략 (박문각출판) 
    · 항공객실업무론 (백산출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