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시험가이드 > 공지사항

학원안내 유의사항 지정좌석제
제목 : ★박쌤팀 전공음악 1대1 실기 레슨 접수 신청 방법 안내★
번호 : 4399 | 작성자 : 박문각임용고시학원 | 조회 : 1350 | 작성일 : 2020/01/17 14:56:07

박쌤팀 전공음악 1대1 실기 레슨 접수 신청 방법 안내


1대1 실기 레슨의 경우에 접수 순번 정하기와 최종 접수의 과정으로 접수가

진행되며, 우선, 각 실기별 강의 계획서를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1) 박쌤팀 전공음악 실기반 접수 순번 정하기 안내



*강의계획서상 정해진 날짜와 시간에 접수 순번 정하기가 진행됩니다.


1) 박문각임용고시학원 홈페이지 좌측 상단에서 로그인을 합니다.

2) 박문각임용고시학원 홈페이지 우측 하단 박쌤팀 전공음악 실기반 접수 순번 정하기배너를 클릭합니다.




3) 수강 희망 강의를 확인하고 접수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장 중요한 사항!! 4) 성명/연락처/응시지역/메일주소를 체크합니다.

비고란에 전공: (예시: 국악,피아노 등등) / 희망 수업 시간 (예시: A1)을 적어 주세요.

*만약에 1개의 강좌에 2클래스 이상 신청을 희망하시는 수험생은 (예시: 2개 희망:A1,A2)로 적어 주세요.


<주의사항>

반드시 사전 접수 순번 정하기 신청 기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4)를 정확하게 확인 후 적어 주세요. 수험생 오기입으로 인한 신청은 최종 접수시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시>









(2) 박쌤팀 전공음악 실기반 최종 접수 방법 안내


1) “사전 접수 순번 정하기 신청순번대로 정해진 날짜에 신청자에게 개별 무통장 입금 날짜와 시간, 계좌 번호, 접수 가능 클래스를 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


주의사항: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계좌로 무통장 입금 및 강의 신청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제대로 이뤄지지 않는 경우 접수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2)문자로 발송된 정해진 시간내에 박문각임용고시학원 홈페이지 로그인 후에 전공음악 실기 박쌤팀 강사 페이지로 들어 갑니다.




3) 강의 구매 후 바로 구매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세부 사항 확인 후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무통장 입금 후 학원 방문시 카드결제로 전환 가능합니다.>


5) 입금 확인 문자를 받으셨다면 박문각임용고시학원 1층 접수처 방문 후 신분증 제시 후 수강증을 수령받으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