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 본원 전화상담02-815-7819
  • 이데아관 전화상담(교정/사복/세무/보호/검찰)02-3280-9990
  • 프라임패스 전화상담02-812-6618
  • 의견제안
위로
  • 나래국어 이유진교수

    이유진 교수

    변화한 공시 국어! 이유진 국어가 답이다!

    1. 학습Q&A
    2. 개설강의
    3. 수강후기
    4. 강의맛보기

수강후기


* 조회결과 총 9개의 수강후기가 있습니다
번호 교수 내용 작성자 평점 작성일
9 이유진 제목 그대로 우월한 기출코드!
최*정 2020/01/03
단원별 문제풀이 문학이다 비문학이다 문법이다 이렇게 따로따로하는것보다는 세개 다 같이 함께가니까 누락되는 과목도 없고 회독수 늘리는 것 같이 해서 좋습니다!
8 이유진 믿고 듣는 독알!
최*정 2020/01/03
어려운 비문학에 접근하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잘 알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됩니다! 단순히 문제만 많이 푸는게 아니라 글을 접하는 방법이 중요하니까요
7 이유진 자신감이 생깁니다.
함*기 2019/04/13
국가직 동형 실강으로 참여했던 학생입니다. 처음 수업할 때는 시간도 부족하고 문제도 어렵게 다가와서 절대절대 합격할 수 없는 점수로 4주를 보냈었습니다. 1교시 수업끝나고 성적표 보면 중간층에 늘 존재했었습니다. ㅠㅠ 
국가직이 이번에 쉬웠다고는 하지만 유진쌤 문제보다 어렵지 않겠지하는 마음으로 시험을 치다보니 90점을 받았습니다. 비문학은 하나도 틀리지 않았어요.  
점점 비문학 독해가 유진쌤 펜터치와 비슷해지면서 비문학에서 많이 틀리지 않다보니 이번 국가직에서 비문학 능력을 키운 게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또 모의고사에서 전 범위를 골고루 다뤄주시고 워크북으로 다시 되새김질을 하다보니 알고 있었던 것 같았는데 제대로 알지 못했던 부분들도 확인 할 수 있었고, 아침마다 진행하는 독해플러스로 인하여 강제 새벽기상으로 하루를 시작하면서 하루를 평소보다 길게 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목표가 서울시라 이번 모의고사 시즌2도 실강으로 참여합니다. 다음주 금요일날 뵈어요~!  
서울시에서 대박을 터트리기 바라며 이만 총총..
6 이유진 다시 들어도 좋습니다.
박*현 2019/02/28
인터넷 강의로 기본+심화(100강짜리)를 한번 들었었는데 까먹기도 하고 어휘와 문학 부분이 약하기도 해서 시험 두달전에 실강으로 들었습니다. 처음에는 두달 남은 시점에서 똑같은 강의를 듣는 것이 시간낭비가 아닌가 싶었는데 확실히 인강보다 실강이 좋더군요. 실강 흡입력이 좋다는 말을 무시했었는데 돈만 있다면 실강으로 듣고 싶네요. 인강과 같은 내용을 가르치시지만 대면해서 수업을 듣게 되니 학생들이 조는 것을 캐치하시고 다른 이야기를 섞어가며 졸음을 깨워주셔서 더 좋았습니다. 저는 인강들을 때 거의 반졸음 상태로 어휘한자를 들었거든요. 사실 어휘한자 미루고 그냥 시험 2달 전에 실강으로 듣는게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처음 알았다면 그렇게 했겠지만 저는 이번 연도에 합격할 것이기 때문에 다시 도전하지 않겠습니다^^. 혹시 인강으로 어휘한자가 지루하시다면 실강 추천드립니다. 너무 늦게 공부하는 것 같다고 생각하실지도 모르겠으나 어차피 9월쯤에 했던 기본 어휘한자 기억안납니다. 열심히 테스트지 돌리지 않는 한 까먹어요. 저처럼 두번 듣고 싶지 않다면 두세달 전에 듣기를 추천드립니다.
5 이유진 국어에 눈을 뜨게 해준 강의
최*숙 2019/01/05
좀 오래되었지만 그때 받았던 감동과 기쁨을 다시 생각하며 수강평을 써봅니다. 선생님 강의를 5월부터 쭉 듣고 있는데요. 처음에 문법 강의를 듣는데 정말 무슨 말인지 모르겠고 내가 이렇게 국어를 못했었나 하는 좌절감이 들었어요. 하지만! 선생님을 끝까지 따라가면 괜찮아질거란 막연한 기대감을 가지고 하루 하루 현강을 꾸준히 참여했고 문법의 단권화를 듣는데 정말 뭔가 눈이 뜨이고 귀가 트이는? 느낌이었어요. 기본 강의를 2번 듣고 문법의 단권화를 들으니 절로 고개가 끄덕여지고 처음으로 문법이 재밌게 느껴졌어요. 처음에 선생님이 하셨던 말씀들이 이래서 그랬구나 그리고 강의 순서가 이래서 이렇게 진행되는구나 하면서 수업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역시 선생님을 믿고 이탈하지 않고 따르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던 순간입니다. 지금도 선생님 커리를 타면서 매 수업 깨달음과 재미 그리고 고통..ㅎㅎㅎ(외우지 못한 것에 대한..)도 매주 느끼고 있습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독해 알고리즘!  5월에 듣고 두 번째로 듣는 수업이었는데요. 독해 알고리즘은 정말.. 1번 들어서는 안 되는 수업이란 것을 깨달았습니다. 처음에 뭣도 모르고 들었을 때에 비해 훨씬 선생님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감으로 대충 푸는 저의 습관을 고치기 위해 노력했던 수업이었고 선생님의 펜터치와 잘 맞을 때 너무 기뻤습니다.ㅎㅎ 의사 선생님 같은 선생님의 진단에 놀라기도 했고요.. 왜 이 오답을 골랐을지 어떻게 그렇게 잘 아시는지.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드리고 싶은 말씀은 수업 내용 외에 해주시는 얘기들이 저의 공부에 너무 큰 도움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5월에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코찔찔이 같은 저였는데, 선생님이 해주신 말씀들 덕분에, 처음에 뻘짓들을 잘 그만두고 공부에만 집중하게 되었어요!! 선생님을 만나지 못했더라면, 제가 중간에 너무 어렵다고 도망갔더라면... 너무 아찔합니다ㅠㅠ 선생님. 다음 실전 강의도 잘 부탁드리며. 정말 감사합니다!!!     
4 이유진 시험날까지 가져갈 기출코드
이*애 2019/01/04
다들 그러잖아요. 
기출이 가장 중요하다고 
하지만 시중에 기출 문제집은 너무나도 두꺼워서 여러번 보기 부담스럽고 시간도 많이 걸리죠. 
저 또한 그랬었기 때문에 겨우 한 번 풀어내고는 기출을 등한시 했었어요. 
 
그치만 이렇게 해서는 안되겠다 생각했고 
마침 독해알고리즘을 듣고 있던 터라 이어서 개강하는 
유진쌤 기출300제를 듣게되었어요. 
 
유진쌤 기출 300제는 쟁점마다 문제를 간추려서, 자주 보기 쉽게 정리돼 있어요. 
지금 완강한 상태에서 일주일에 6코드씩 복습하고 있는데도 부담이 없어요ㅎㅎ 
 
한 코드마다 같은 개념들이 너무 중복되지 않도록 밸런스에 맞춰 문제가 배치돼 있어서 
재시생이나 기본개념을 뗀 수험생이 활용하기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여기에 강의까지 더해지면, 기본 강의와 다름없는 탄탄한 설명이ㅎㅎㅎ 
나름 기본서를 몇 번 본 상태였고, 각종 문법규정도 암기한 상태였는데 
강의에서 확실히 이해할 수 있게 설명이 더해지니까 저한테는 시너지가 엄청 났어요. 
 
흩어져있던 개념들이 각자 위치로 정렬된 느낌... 
유진쌤 덕분에 국어 모고 점수대도 올랐어요ㅠㅠ!! 
 
문제 풀다 막히거나 틀린 문제는 기출코드로 바로 확인하거나 
무료특강인 어문규정의 날개 혹은 마인드맵을 참고하고 있어요. 
(어문규정의 날개나 마인드맵 무료강의 엄청 좋아요) 
 
전 기본서는 다른 선생님을 들었기 때문에 유진쌤 기본서가 없어요ㅠ 
기본서를 볼 수 없는 게 좀 아쉽긴 하지만 생각보다 불편하진 않아요! 
강의에 자료나 문제가 워낙 좋아서 그런 거 같아요ㅎㅎ 
 
남은 국가직, 지방직까지 문풀도 믿고 따라갈 거예요! 
저처럼 중간에 갈아타신(?) 분들은 무료강의를 열심히 이용해보세요!
3 이유진 연계강의와 시너지를 만들어 주는 좋은 강의였습니다.
김*석 2019/01/01
어느 순간 대답을 하게 되고 머리도 쓰지만 몸이 더 빠르게 반응하게 해주는 강의와 과제물을 제공해주시는 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 강의와 내용 개발에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
2 이유진 힘들지만 그만큼 그 이상을 얻는 강의입니다.
박*구 2018/12/22
300제만으로는 문항수가 적어 보이지만, 해설이 깊고 충분하기 때문에 빈틈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다수의 문항을 풀기보다 하나의 문항에서 관련 개념을 충분히 숙지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피드백 수업에설 정말 내가 무엇을 모르는지 적나라하게 알 수 있기 때문에 약점보완에는 최고의 수업이었습니다. 단순한 진도 배열이 아닌 코드배열 또한 학습자 입장을 충분히 고려한 흔적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강의에서도 모를거나 실수할 수 있는 부분을 정확히 짚고 넘어가 주셔서 좋았습니다. 수업은 실강 4t와 피드백2t이지만 정말 바쁘게 국어 공부를 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 이유진 우월한 국어
김*언 2018/11/03
강의하다 설명 틀리면 다시찍음. 보기 3번쯤에 잘못 얘기하면 1번부터 새로 다시찍음. 
인강생들은 완벽한 강의 들어서 좋겠지만 실강으로 들으면 들은거 또듣고 기분 별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