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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수강할인 우료연장 강의환불 기간만료 단말기교체
PMP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은 언제까지 볼 수 있나요?
PMP강의는 재생 가능한 기간이 설정되어 있습니다. PMP강의-나의 학습에 설정되어 있는 [수강기간]을 필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강 시작일은 강의 결제 후 직접 설정하실 수 있으며, 설정하지 않을 경우에는 신청한 날짜가 기본적으로 수강시작일로 설정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VOD로 수강한 과목을 수강 후 PMP강의로 재수강 신청 시 할인 가능한가요?
동일한 서비스 과목 재수강시에는 할인이 가능합니다.
VOD 강의와 PMP강의는 서비스 방식이 달라, 재수강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서비스방식의 과목을 재수강시에는 할인이 가능합니다. 이점 필히 확인하시고 구매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료연장은 어떻게 신청 하나요?
유료연장 신청은 수강기간이 만료되기 5일전부터 [나의 학습]에서 유료연장 신청하기 버튼이 생성되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연장 신청은 기간만료 5일전, 최초 만료일로 30일 이내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연장 기간은 최대 30일간 가능하며 30일을 1회에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1회에 최대 10일씩 총 3회로 나눠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PMP 강의는 일시 정지가 가능한가요?
온핸드 PMP 강의는 수강 시 최대30일 까지 일시정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대 30일안에 2회에 걸쳐 사용이 가능하므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일시 정지 사용 시에 기간에 대한 변경은 불가하오니, 신중히 선택하여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온핸드 PMP강의 교환 및 환불 규정 안내
수강중인 강의를 취소할 경우 수강료 환불은 강의 수강 시작일로부터 7일이 경과하지 않으며 아래 환불 가능 수강강의 수의
기준에 따라 환불이 가능합니다.

* 환불가능기간 - 수강시작일로부터 7일이내
* 총 강의 수 10강 이하 샘플 포함 2강 이하 (이후 환불 불가)
   11~12강 이하 샘플 포함 4강 이하
   21~40강 이하 샘플 포함 6강 이하
   41~60강 이하 샘플 포함 8강 이하
   61~80강 이하 샘플 포함 10강 이하
   81강 이상 샘플 포함 12강 이하

1. 패키지, 프리미엄 강의(연간 회원 상품) 역시 수강시작일로부터 7일 이내이며, 환불 가능한 수강 강의 수는 전체 강의에서 10강 이하일 경우 패키지나 프리미엄 강의 중 일부강의 환불 요청 시 환불하지 않는 강의는 패키지나 프리미엄 강의 할인이 적용되기 전 수강료를 적용 합니다.
2. 증정품(교재, 사은품)이 포함된 경우 처음 수령했을 때 상태 그대로 증정품을 반환하셔야 하며, 왕복 택배비는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3. 일시정지 기간도 수강연장에 해당되므로 7일이 경과하면 환불이 불가합니다.
사용하던 PMP가 바뀔 때 재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온핸드에서는 강의 수강시 PMP기기 등록은 1대만 가능합니다.
현재 수강 중인 강의가 있을 경우에는 강의 종료 시까지 기기변경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하지만 PMP 제품의 기기고장, 불량, 분실등의 사유로 인해 재등록이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의 절차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기기 등록절차]
PMP기기 불량/수리교환증, A/S접수증, 분실 등록 내역등을 에듀스파 고객센터 팩스(FAX : 02-581-1550)나 이메일(spamaster@eduspa.com) 로 전송해 주십시오.

1. 기기 고장, 불량의 경우로 인한 경우 - A/S 접수증이나 기기 수리 확인서
2. 기기 분실로 인한 경우 - 기기분실 시에는 분실 등록된 내용 확인서
3. 사용중인 기기를 다른 기기로 변경 요청 시 - 수강중인 강의가 있는 경우에는 삭제 불가
확인서를 보내 주신후 고객센터로 전화(TEL : 02-3489-9500) 주시면 확인 후 처리 해 드리겠습니다.
** 특히, 수강 전/후 기기 판매 등으로 타인에게 양도시에 필히 양도 전 저희 고객센터(Tel : 02-3489-9500) 로 연락주셔서 확인후 처리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PMP강의 다운로드 중간에 프로그램이 멈추고 다운이 안됩니다.
조치사항
사이트에서 단말로 바로 다운받는 경우,
50% 이전은 PC 가상 메모리로, 50% 이후는 기기로 파일 전송되는 것입니다.
그런데, 50%에서 오류 내용 없이 다운로드가 불가한 경우는 고객이 이용하는 컴퓨터나 해당 단말 이상입니다.
즉, 컴퓨터로 파일 다운로드 후 기기로 파일 전송을 위해 기기의 정보를 불러오려 할 때 컴퓨터에서 기기가 해제되는 문제입니다.
('내 컴퓨터' 폴더에 들어가면 해당 단말이 연결된 것으로 보이나, 연결된 단말을 클릭하여 들어가면 폴더/파일들이 하나도 보이지 않는 하얀 창으로 확인 됨. )

이 문제는 컴퓨터 USB 문제이거나, 단말 문제입니다.
컴퓨터 USB 문제일 경우엔 다른 컴퓨터를 이용할 경우 해결이 되며, 단말 문제일 경우엔 다른 컴퓨터에서도 동일하게 오류가 발생 됩니다.

이런 이유로, 먼저 다른 컴퓨터에서 이용 시에도 동일한지 확인하도록 하여야 하며, 다른 컴퓨터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이 되면 제조사 A/S 센터에 가셔서 암호화 파일 다운받는 중 '기기 정보' 불려올 때 기기가 해제된다고 말씀하시고 조치 받으셔야 합니다.

기기에 따라 한 두개의 파일은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다가 발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PMP수강기간이 남아있는데 재생하면 기간 만료라고 하면서 재생이 안됩니다.
[원인]
1. PMP 외부 시간이 틀어져 있는 경우
2. PMP 내부 시간이 틍어져 있는 경우
3. PMP에 전송되어 있는 강의 파일 사용 기간 문제.

[조치사항]
1. 고객님께 PMP 시간(년도/날짜/시간)이 현재 한국 시간이 맞는지 확인하여 혹, 시간이 잘못되어 있으면 현재 시간으로 세팅 후 PMP 전원 재 부팅 후 시도해보세요

PMP 시간이 정상적이라고 한다면 'PMP 내부시간이 틀어져 있는 경우'입니다.

2. 해당 사이트 다운로드 프로그램(일부 매니저 프로그램 사이트 제외)에 있는 'PMP 시간 초기화' 또는'PMP 시간 동기화' 등의 이름으로 되어 있는 버튼을 클릭하면 현재 시간으로 내부시간 세팅이 됩니다.
-> 해당 버튼 클릭 후 컴퓨터에서 PMP 해제하여 'PMP 전원 재 부팅' 한 다음 이용해야 합니다.

위 버튼으로 조치 후 PMP 재 부팅 해도 동일할 경우는
'PMP 내부시간'이 PMP 재 부팅 할 때 마다 틀어지거나, PMP에 전송되어 있는 파일 사용 기간 문제입니다. 단말기 A/S 또는 ?다운로드 받으신 강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지정된 경로에 넷싱크 ID 파일이 없거나 손상되었습니다 .
[원인]
넷싱크 ID파일은 PC와 PMP기기가 연결이 되면 자동으로 인증 받게 됩니다.
대부분 펌웨어 업그레이드 전/후 넷싱크 프로그램에서 인증 파일을 생성 시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이므로,
PMP기기를 초기화(포맷) 하시고, PC도 새로 부팅하신 후 다시 연결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일한 증상이 지속 되시면, 저희 고객센터 (02-3489-9500) 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 컴퓨터에서 단말을 해제하여 주세요.
2. 위 안내창을 클릭하여 창을 닫아 주세요.
3. 단말 전원을 완전히 OFF 하였다가 3-5초 후 단말 전원을 새로 ON 하여 액정이 다 뜬 다음 4. 컴퓨터에 단말을 새로 연결하여 이용해 주세요.
※ 기본적으로, 아래 2가지는 고객님이 꼭!! 확인/ 조치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기기 연결 불가할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에 대해서는 각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하여 주세요. [1] 단말에 적용된 펌웨어 버전이 최신 펌웨어로 업데이트 되어 있는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사용 가능한 안내창의 펌웨어 버전은 '최소 버전'이며,
사용 가능한 버전이더라고 연결이 불가할 수 있기 때문에?
꼭!! 최신 펌웨어로 기기 업데이트 받은 후 이용하여야 합니다. ????

* 펌웨어 업데이트 후에는 단말의 전원을 재 부팅하여 단말에 적용해야만 합니다.

[2] 단말기에서 '시간'을 확인 가능하다면, '설정' 또는 '세팅'에서 단말의 시간_즉, '년도/ 날짜/ 시간'이 현재가 맞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단말 시간이 잘못되어 새로 세팅한 경우엔,
단말의 전원을 재 부팅 후 다시한번 시간이 세팅한 그대로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혹, 단말 재부팅 후 단말 시간이 다시 틀어지면 a/s 받아야 합니다.
윈도우 Vista/Windows 7 사용하는데 다운로드가 안됩니다.
윈도우 Vista / Windows7은 XP와 다르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방법으로 인터넷 창 열고 이용해야 합니다.
아래 방법으로 ‘관리자 권한으로 인터넷’을 띄워 파일을PC로 다운받아 이용하셔야 합니다.
우선, 제어판에서 ‘사용자 계정 컨트롤 설정’을 풀고 난 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방식으로 인터넷 창 띄워 프로그램 설치 해야 합니다.

[인터넷 창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하는 방법]
1. 아래 그림 같이 ‘제어판-> 사용자 계정-> 사용자 계정 컨트롤 사용/ 사용 안 함’으로 들어가서 체크 박스의 ‘체크 해제’ 후 ‘확인-> PC 재 부팅’ 한 다음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 PC에 따라 ‘사용자 계정 컨트롤’ 해제하여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방법으로 인터넷 창 띄우지 않으면 이용 불가한 경우 많음.
※ 컴퓨터 환경에 따라 ‘사용자 계정 컨트롤 사용/ 사용 안 함’ 방식이 다름

[방식1] 방화벽 해제: ‘알리지 않음’으로 체크하여 확인 후 PC 재 부팅


[방식2] 사용자 계정 해제: 사용자 계정 컨트롤 사용/ 사용 안 함’으로 들어가서 체크 박스의 ‘체크 해제’ 후 ‘확인 -> PC 재부팅


2. 컴퓨터 왼쪽 하단(시작 옆) ‘빠른 실행 아이콘’ 또는 ‘시작-> 모든 프로그램 -> Internet Explore’ 아이콘에서 ‘오른쪽 마우스’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A)’ 클릭하여 인터넷 창 띄워 이용해 주세요.
('사용자 계정 컨트롤' 안내창이 뜨면 '계속'을 클릭하여 이용하시면 됩니다.)


3. ‘사용자 계정 컨트롤’ 창 뜨면 ‘계속’을 클릭하여 띄운 인터넷 창에서 사이트로 들어가 로그인/ 프로그램 설치/ 파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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