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지원센터
고객만족센터

02.3489.9500

전화상담
월~금 09:00~21:00
토요일 09:00~12:00

18시 이후에는 일부 상담의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술상담원격제어 및 기술
월화금 09:00~24:00
수목 09:00~18:00
토일 14:00~24:00

전화상담 및 게시판을 통해
접수된 순서대로 지원/답변
드립니다.

일일테스트 Home > 학습지원센터 > 합격문제풀이 > 일일테스트

오늘의 문제 2021년 12월 09일
[부동산학개론] 부동산 마케팅 전략에 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마케팅 믹스의 가격관리에서 시가정책은 위치, 방위, 층, 지역 등에 따라 다른 가격으로 판매하는 정책이다.
시장세분화는 상품계획이나 광고 등 여러 판매촉진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소비자를 몇 개의 다른 군집으로 나누는 것을 말한다.
부동산 마케팅 믹스 전략은 4P(Place, Product, Price, Promotion)를 구성요소로 한다.
마케팅 믹스는 기업이 표적시장에 도달하기 위해 이용하는 마케팅요소의 조합이다.
마케팅 믹스에서 촉진관리는 판매유인과 직접적인 인적 판매 등이 있으며, 이러한 요소를 혼합하여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