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안내
02-3489-9500

공지사항 Home > 게시판 > 공지사항


제목 : [안내] 4/21 고객센터 시스템 개선 작업으로 인한 상담 업무 중지 안내
번호 : 713 | 작성자 : 운영자 | 조회 : 1419 | 작성일 : 2018/04/18 16:56:56

고객센터 시스템 개선 작업으로 인한 상담 업무 중지 안내 (4/21)

     

    안녕하세요. 박문각공인중개사입니다.^^

    고객센터 시스템 개선 작업으로 인하여

    4월 21일(토) 상담 업무가 중지되오니, 사이트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자세환 내용은 아래 참고 확인 바라며, 불편을 드린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고객센터 상담 중지 안내 : 2018.04.21(토)

   ○ 전화/동영상 상담, 게시판 답변, 적립금 결제내역 승인업무 휴무

     - 단 휴무기간 중이라도 기존 수강생은 나의 학습에서 수강 가능

     - 휴무기간 중 카드결제 및 무통장 입금고객은 결제 후 나의 학습에서 수강 가능

     - 휴무 기간 내, 적립금으로 신청한 회원은 4월23일(월) 오전 9시 이후에 입금 확인 후, 승인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