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상담안내
02-3489-9500
강사 지원

자주하는 질문 FAQ Home > 고객만족센터 > 자주하는 질문 FAQ

FAQ

87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번호 분류 질문
1 수강방법 신청한 강의는 어디에서 수강할 수 있나요?
2 학습기간 일시정지 신청 일시정지 신청/재개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어요.
3 수강기간 수강종료기간을 알고 싶습니다.
4 학습진도 학습 진도율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5 강의 업로드 일정 강의 촬영일정과 업로드 일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6 학습 자료 다운 수강중인 과목의 자료는 어디에서 다운받을 수 있나요?
7 컴퓨터 사양 및 속도 동영상 강의를 듣기 위한 최적의 컴퓨터 사양 및 속도
8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9 동영상 속도 조절 동영상의 속도 조절이 안됩니다.
10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윈도우 업데이트는 어떻게 하나요?
11 야간과 휴일 기술지원 야간과 휴일 기술지원 안내
12 수강기간 수강기간은 어떻게 되는지요? 기간으로 제한하는지요? 횟수로 제한하는지요?
13 학습 자료 다운 강의수강시 필요한 프로그램을 다운받고 싶습니다.
14 컴퓨터 사양 및 속도 현재 사용중인 PC의 사양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15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 강의를 듣는 도중에 계속 끊기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16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 및 재설치 방법
17 컴퓨터 사양 및 속도 현재 사용중인 PC의 인터넷 속도를 측정하고 싶습니다.
18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을 듣는 도중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19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보안 설정 방법
20 수강기간 수강기간 연장은 어떻게 신청 하나요?(유료연장)
21 로그인 스마트폰, 태블릿PC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22 재생오류 안드로이드 단말기에서 화면(음성)에 문제가 있습니다.
23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 강의가 화면은 잘 나오는데 소리가 이상합니다.(Win XP)
24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재 설치방법을 알려주세요. (XP기준 - WMP11, WMP10)
25 컴퓨터 사양 및 속도 인터넷 환경 초기화는 어떻게 하나요? (쿠키/파일삭제)
26 재생오류 단말기에서 배속 기능에 문제가 있습니다.
27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 강의가 화면은 잘 나오는데 소리가 나지 않습니다.
28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코덱 삭제 및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29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 강의가 소리는 나오는데 화면이 안나옵니다.
30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설치하고 싶습니다.
31 동영상 재생 오류 윈도우 비스타 사용자인데 강의실행이 안됩니다.
32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강의 재생 시 최적화된 통합 코덱이 있나요?
33 동영상 재생 오류 윈도우 비스타 사용자인데 신규 스트리밍 동영상 보기가 안됩니다.
34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IP확인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35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 강의 실행 시 “ActiveX가 설치되지 않습니다. 알 수 없는 게시자”로 나옵니다.
36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WIN98소리 안들리거나 소리가 작게 들립니다.
37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 강의 중 갑자기 검은 화면이 나타났다가 사라져요 - 노피싱
38 윈도우 미디어 환경설정 및 업데이트 Intel 945GM 비스타 드라이버를 설치하고 싶습니다.
39 동영상 재생 오류 동영상 강의 실행시 “지정한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아 파일을 재생할 수 없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40 수강관련 모바일 웹에서 강의를 볼 수 있나요?
41 동영상 재생 오류 강의는 재생되나 화면이 정상적이지 않습니다.(상하반전/흑백/화면번짐 등)
42 수강관련 모바일에서 강의를 수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43 동영상 재생 오류 강의 수강 중 또는 한 강의 수강 후 자동 로그아웃 되는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44 수강관련 수강 가능한 단말기는 어떻게 되나요?
45 동영상 재생 오류 소리는 정상적으로 나오지만 화면이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46 애플리케이션 관련 일시 정지 후 다운로드 받은 강의가 사라졌어요
47 수강관련 스트리밍 방법과 다운로드 방법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48 동영상 재생 오류 소리는 정상적으로 나오지만 화면이 검은화면으로 표시됩니다.
49 애플리케이션 관련 강의 연장을 했는데 다운로드 받은 강의가 사라졌어요
50 수강관련 3G, 4G(LTE)에서도 수강 할 수 있나요?
51 동영상 재생 오류 화면이 흑백 또는 색 번짐이 발생합니다.
52 수강관련 무선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으면 강의를 수강 할 수 없나요?
53 동영상 재생 오류 화면재생시 화면이 짧은간격으로 끊어집니다. (비스타 이용자)
54 수강관련 스마트폰에서 실행이 안 되요
55 동영상 재생 오류 전체화면 시 익스플로우 오류 또는 다시 작은 화면으로 복귀됩니다.
56 수강관련 구매한 강의는 어디서 볼 수 있나요?
57 동영상 재생 오류 모든 강의 소리가 들리지 않습니다.
58 수강관련 나의학습에 강의가 없습니다.
59 동영상 재생 오류 첫 로딩 소리와 강의 소리가 중복해서 들립니다. [web safe~ 메시지 뜨는 경우]
60 수강관련 학원 보강 강의가 앱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61 동영상 재생 오류 첫 로딩 소리는 들리고 강의 소리만 들리지 않거나 강의 소리가 빠르게 들립니다.
62 수강관련 강의가 시작 되었는데 모바일에서 수강대기 상태 입니다.
63 애플리케이션 관련 필기노트(씽크노트) 기능은 무엇인가요?
64 동영상 재생 오류 강의 소리가 음성변조처럼 느리게 나타납니다.
65 수강관련 특정 강의가 다운로드 되지 않습니다.
66 애플리케이션 관련 서브노트 기능은 무엇인가요?
67 동영상 재생 오류 알 수 없는 게시자라고 나타납니다.
68 수강관련 서버 인증 실패 메세지가 나옵니다.
69 애플리케이션 관련 다운로드 받은 강의를 수강할 경우 데이터가 발생되지 않나요?
70 동영상 재생 오류 화면 좌측 상단에 X표시 나타납니다.
71 수강관련 스트리밍으로 수강 시 끊김 현상이 발생합니다.
72 애플리케이션 관련 에듀스파M이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73 동영상 재생 오류 ‘지정된 프로토콜이 지원되지 않는다'는 URL 프로토콜 오류가 나타납니다.
74 수강관련 와이브로 방식으로 수강 할 수 있나요?
75 애플리케이션 관련 외장 메모리(SD카드)에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
76 동영상 재생 오류 프록시 오류, 파일 엑세스 오류가 발생됩니다.
77 수강관련 수강 기간이 지나면 다운로드받은 강의는 어떻게 되나요?
78 애플리케이션 관련 강의 자료를 모바일에서 볼 수 있나요?
79 동영상 재생 오류 화면이 검게 표시되고 재생이 안됩니다.
80 수강관련 기기 OS를 업데이트 하고 나서 다운로드 받은 강의가 사라졌어요
81 애플리케이션 관련 일시정지를 모바일에서 할 수 있나요?
82 동영상 재생 오류 윈도우8 강의 실행 시 엑세스오류가 발생합니다.
83 수강관련 탈옥한 디바이스에서 수강 할 수 있나요?
84 애플리케이션 관련 단말기에서 강의를 구매 할 수 있나요?
85 수강관련 안드로이드 태블릿PC에서는 에듀스파M-HD로 수강 해야 하나요?
86 애플리케이션 관련 모바일 단말기 변경 및 초기화는 어떻게 되나요?
87 애플리케이션 관련 모바일 강의 환불, 강의 변경은 어떻게 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