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31회 공인중개사
응시확인서 제출 필수!

고객만족센터

02.3489.9500

전화상담
월~금 09:00~21:00
토요일 09:00~12:00

18시 이후에는 일부 상담의
제한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술상담원격제어 및 기술
월화금 09:00~24:00
수목 09:00~18:00
토일 14:00~24:00

전화상담 및 게시판을 통해
접수된 순서대로 지원/답변
드립니다.

Home

26회 27회
제목 : 환급에 대한 문제점 해소 요청
번호 : 3241 | 작성자 : 오*화 | 조회 : 7778 | 작성일 : 2020/12/20 17:31:15
저는 2020년 2월에 홈쇼핑에서 환급형 평생회원을 구입한 후,  
  
2월말부터 인강을 듣고 동차 합격했습니다. 민법 김덕수쌤, 학개론 이영섭 쌤 등 훌륭한 선생님들  
강의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의 말씀과 더블어, 환급에 대한 문제점을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한번도 환급절차에 대해 안내를 받은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합격증명서인 자격증을 우편으로 받은 후, 박문각에 전화를 했더니 신청기간이 끝나서   
환급을 해줄 수 없다고 합니다.   
   
강의 및 교재 구입에 대한 홍보문자는 수시로 보내주셨으면서 환급신청 안내 문자는 한번도 보내주시지 않고   
신청기간이 끝나서 환급 불가하다는 것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환급형을 판매를 하셨으면 이에 대한 책임을 확실히 지셔야죠... 오로지 홍보용 이신건가요?   
   
신청기간에 대하여 판매당시 알려주시고 홍보해주셨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박문각의 이름에 걸맞지 않는 환급절차의 문제점을 해결해 주셨으면 합니다.   
목록
 
tjsal6458   헐    [2021/09/09]
73399991@na   합격하면 자동으로 환불해주야 찐이죠    [2021/09/06]
dowjdgka2   저도 아무런 생각없이 합격하면 환급해준다길래 결제해서 강이 듣고 있는데
좀 그렇네요;;
솔직히 전 기출강의 따로 결제하는것도 좀 그렇더라구요..
   [2021/07/06]
73282965@na   평생회원 환급반 홍보 하시는 만큼 홈페이지에 환급안내를 해주시는게 더 많은 수강생을 모집할 수 있는 수단이 될꺼같네요 ~    [2021/07/05]
8414014@na   동의합니다 저두 아직환급문자는 안내받은적이 없네요 합격하면 꼼꼼히 챙겨야할것 같아요    [2021/06/16]
petitgirl   너무 안타깝네요.... 이래놓고 또 합격자 몇명 홍보는 엄청 하잖아요.. 환급기간 베너를 띄우고, 알림문자라도 보내야하는거 아닌가요... 안띄울거면 애초에 안띄울거니 학습자가 체크하라고 안내라도 해주던지요... 기분 좋은 합격인데 씁쓸하네요.    [2021/06/01]
31384703@na   동의 합니다
강의 교재 구입홍보는 수시로 날아오더니
이건 신청 안내문자가 있나
접수가 되었는지 아니지 문자가 있나
당췌 이런 부분은 개선해야할 사안입니다    [2021/01/05]